의산협, K-Fashion 쇼룸 르돔(LEDOME), 2019 S/S 청두 마케팅 기획쇼룸 개최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 최병오)에서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는 K-Fashion 쇼룸 르돔(LEDOME)은 지난 11월 22일(목)부터 24일(토)까지 3일간 중국 청두에서 현지 쇼룸 TUDOO와 함께 2019년 S/S 컬렉션 제품의 마케팅 기획쇼룸 행사를 진행했다.

르돔 쇼룸이 TUDOO 쇼룸과 공동 개최하는 마케팅 기획쇼룸 행사는 지난 2017년 5월 첫 개최 이래 다섯 번째를 맞았다. 중국 각지 바이어에 한국의 우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현지 마케팅 기획쇼룸 행사를 통해 처음으로 청두에 진출함으로써, 다수 수출오더 계약을 체결하고 현지 시장에서 국내 고부가 디자이너 패션제품의 높은 성공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청두는 구매력 갖춘 패션 제품 소비자층이 빠르게 형성되고 있으며 동시에 한국 고부가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도시로, 중국 시장 진출의 폭을 넓히기 위한 새로운 개척지로의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A.Bell(김보민), Codename: Loolapalooza(김명림), Genuin Verk(유주화), J WOO Designed By Jaewoo Kim(김재우), Moon Lee(이인주), NNA(황은나), Studio Di Perla(백진주), Vleeda(이다은) 등 총 8개 브랜드가 공동마케팅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