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 루카, ‘머스키스’ 마스크 출시, 수출 문의 잇따라

포크음악 그룹 여행스케치의 리더 루카(조병석)가 패션 마스크 ‘머스키스(Musky’s)’를 출시했다.
‘Mask is your face!’라는 슬로건의 CF 영상이 네티즌들의 큰 반향을 일으키며, 단순 방역 수단이었던 마스크를 한 차원 높은 패션 아이템으로 탈바꿈시켰다는 반응과 함께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머스키스 마스크’는 99.9% 항균 테스트를 거친 KOTITI(국가공인 시험, 연구기관) 인증의 순수 국내 구리 원단 섬유로 제작해 항균기능과 UV 차단, 쿨링 기능은 물론이고, 일회용 마스크가 안고 있는 경제적인 부담과 환경오염의 문제를 고려해 세탁 후 재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보다 친환경적이면서 경제성을 높인 것이 큰 장점이다.

마스크와 함께 제공되는 산소 필터는 최초로 미국 NASA 기술을 적용해 첨단 특허 기술을 인증받은 SOP 기능의 필터로, 대구 지역의 코로나19 의료진들이 직접 사용한 만큼, 검증된 방역제품으로서도 그 신뢰도가 매우 높다.

‘머스키스 제품’은 국내 인터넷 전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미국과 일본의 경우 7월 말부터 판매가 될 예정이다. 또한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지역에서 활발한 수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