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roducts | 자동 패턴 시머

JUKI 신타입 자동기 PS-800 시리즈는 천의 두께에 따라, ‘박물 사양’ ‘후물 사양’의 2종류이며 2종류의 봉제 영역 사이즈(12080 타입:1200mm×800mm, 8045 타입:800mm×450mm)를 라인업했다. 박물 사양은, 와이셔츠의 소매 커프스나 옷깃, 포켓 부분 등의 소품 파트용 다중 캐비티 봉제 자동화 재봉기다. 오퍼레이터가 생지를 세트해 스타트하면 선택한 패턴을 봉제한 뒤 계속해서 원단 컷팅까지 자동으로 수행한다. 후물 사양은, 2장의 생지 사이에 면 등을 끼워 일정 간격으로 봉제 스티치를 넣는 퀼팅 봉제나 백팩 등의 어깨 끈 부분 봉제 외에도 다양한 봉제를 자동으로 수행한다.

각각의 봉제 패턴은 바코드로 쉽게 읽을 수 있고 해당 봉제 프로그램을 자동적으로 호출해, 신속히 봉제를 시작할 수 있다. 또한 ‘8045 타입’은 봉제 라인의 중심이 되는 본봉 재봉기 등 테이블 폭을 맞춘 컴팩트 사이즈라서 라인의 일부로 설치할 수 있어 공정 간의 운반 로스를 줄일 수 있다. 생지 컷팅을 하는 나이프(박물 사양)는 새로운 방식의 회전식 나이프를 탑재해 매끈한 곡선 컷팅을 제공한다.

JUKI는 신규 자동기 PS-800 시리즈로 고객사의 생산 아이템에 부응하고 공장의 생력화, 탈기능화, 생산성 향상, 기능 용이, 품질 향상 등의 과제를 해결하고 최적 공장 만들기를 도와줄 ‘JUKI Smart Solutions’의 제안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