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roducts | 디지털 감속기(Digital Puller)

ESP-ST-L(R)
롤러규격 외경 57ø×폭 12, 18, 30, 50mm

재봉기용 감속기 전문업체, 성우감속기(대표: 박보인)가 최근 디지털 감속기를 출시해 국내외 봉제현장을 대상으로 공격적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최근의 재봉기들은 구동 방식이 다이렉트 드라이브형으로 바뀌어 감속기 설치가 어려운 구조로 변한 게 사실이다. 기존 사용되던 모든 종류의 기계식 감속기는 재봉기에 장착해 사용되고 있으며 성우감속기 브랜드 ST-L 역시 지금껏 그렇게 사용되고 있다.

그러나 재봉기 베드 변화로 기계식 감속기 설치가 어려워지면서 때로는 무리하게 장착하려다보니 재봉기에 데미지를 주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동사는

DBP-8500R(SR)
롤러규격 외경 30ø×폭 18mm

사용자들의 이같은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디지털 풀러 개발에 착수, 최근 선보이게 된 것이다. 신제품 디지털 풀러는 독립적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재봉기에 장착하지 않고 재봉기 테이블에 고정시켜 사용하게끔 설계되었다. 또한 어떠한 재봉기에도 설치 호환되며 사용이 편리하도록 설계된 감속기다.

DBP-8700R
상하송 PULLER

▹롤러식, 벨트식으로 롤러폭 넓이가 12mm, 18mm, 30mm, 50mm 등으로 구분되어 있어 작업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불 작업 시 넓은 랍빠 사용의 어려움도 상•하송 디지털 감속기로 거뜬히 해결 가능하다. 이외에도 봉제현장 필요에 따라 종류별 다양한 감속기를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