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zing, TENCEL™ #checkwhatsgood 캠페인 발표

오스트리아 섬유기업 렌징그룹(Lenzing Group)의 TENCEL™ 브랜드는 새로운 행동 지향적 소셜 미디어 캠페인인 #checkwhatsgood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글로벌 및 로컬 브랜드, 디자이너 및 인플루언서와 함께 지속가능한 패션 및 쇼핑 습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TENCEL™ 브랜드는 3년 연속으로 One Tree Planted와 파트너십을 지속하는 한편, NGO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고 소비자 행동을 이끌 예정이다.

또한 수많은 패션 브랜드 가운데, 소비자는 책임있는 생산을 강조하는 브랜드를 식별할 방법을 찾고 있다. 팬데믹 기간에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접근이 어려워지면서, 많은 국가에서 쇼핑 습관이 거의 온라인으로 전환됐다. 소비자의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Lenzing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진행되는 Eco -Consious 운동 #checkwhatsgood을 런칭했다.

TENCEL™ 브랜드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구의 날 기념 라인업에는 인스타그램 필터, 팝 퀴즈 및 인플루언서들의 캠페인 참여 등이 예정되어 있다. 인스타그램 캠페인은 4월 1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참여자는 지구와 패션업계에 이로운 것을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공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