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상역 인니 생산법인들, 지역 구호물자 전달과 정기 후원

세아상역 인도네시아 생산법인들이 인근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4월부터 인도네시아 EINS/STARPIA는 법인이 위치하고 있는 Cikumpay과 Cijaya 지역의 고아원과 불우아동의 정기 후원을 시작했다.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교육과 관리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지역사회 발전을 돕고자 하는 취지에서 Cikumpay면과 Cijaya면에서 각각 13명, 14명의 아동을 선발했다. 후원품은 마을 공동회관을 통해 지급하고 있으며, 노트, 연필, 식료품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이 후원품목으로 전달됐다.

이어서 5월에는 이슬람 국가의 현지 최대 명절인 르바란(Lebaran)을 맞이해 인도네시아 생산법인이 인근 지역 불우이웃과 경찰서, 군부대에 구호품을 전달했다.

현지 생산법인들은 사업장 인근에 위치한 면사무소와 칠레곤 지역을 포함한 총 4개의 마을에 거주하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들에게 198개의 구호품을 전달했다. 또한,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인도네시아 정부 측에서 르바란 기간 동안 고향 방문을 공식적으로 금지하면서 고속도로 통행 감독을 수행하는 경찰서와 군부대에도 음료, 스낵, 라면 식용유와 같은 생필품 위주의 구호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