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산련, ‘2021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 11월 13일 개최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상운)는 섬유패션인의 화합을 도모하고 섬유패션업계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조성을 위해 ‘2021년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를 오는 11월 13일(토) 09:30, 남산골한옥마을에서 개최한다.

10.25(월) 발표된 정부의 위드코로나 공청회에서 11월 1일부터 500명 이내의 행사가 허용됨에 따라 10.29(금) 발표될 방역 당국의 최종 지침을 준수하여 개최할 예정이다.

섬산련 장학재단 설립 10주년을 기념하고 위드 코로나로의 일상단계 회복을 맞이하여 섬유패션인들의 재도약을 기원하는 뜻깊은 행사로 섬산련 회장단(이사)을 포함하여 전국의 많은 섬유패션 단체 및 기업들의 참여속에 개최할 계획이다.

또한, 효성, 영원무역, BYN블랙야크, 한솔섬유, 국동, 지오다노, 던필드그룹, 밀앤아이, 몬테밀라노, 화학섬유협회, 섬유수출입협회, KOTITI, FITI, KATRI, 섬유소재연구원, 섬유스마트공정연구원 등에서 걷기대회 후원을 확정하였고 계속하여 후원 신청을 접수 중에 있다.

섬산련 이상운 회장은 이번 걷기대회 행사를 통해 “섬유패션인이 한마음이 되어 코로나로 위축되었던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힘차게 도전할 수 있도록 서로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우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와 함께 참가자 및 후원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