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공우이엔씨와 세탁지원사업 추진 업무협약 체결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군인공제회 산하 공우이엔씨와 군 장병 및 군인공제회원 복지 향상을 위한 세탁지원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먼저 크린토피아는 30년 이상 축적해 온 자사의 세탁 기술력과 유통망을 활용해, 군 장병 및 군인공제회원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양사의 서비스 데이터를 활용한 신사업 개발 및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그 시작으로 크린토피아는 지난 1월 30일 공우이엔씨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크린토피아 김상영 대표, 손우익 부사장, 장윤혁 상무가 참석했으며, 공우이엔씨 전재필 대표와 유내광 감사, 김성철 군사업본부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상영 크린토피아 대표는 “세탁지원사업은 군 장병 및 군인공제회원의 일상적 편의를 개선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복지 프로그램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크린토피아가 그간 구축해온 유통망과 기술력이 장병 복지 향상에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30년 이상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은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세탁을 중심으로 한 혁신과 사업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2015년 의료 세탁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2021년에는 대형 전자 상거래 기업을 위한 물류센터 세탁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2023년에는 호텔 린넨 세탁 서비스 전문기업 크린워시를 인수하며 호텔 세탁 업계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