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roduct | Direct-to-Garment 프린터 GTX600

Brother社는 2022년 1월에 대량 생산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최초의 의류용 직접 제작 프린터인 GTX60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GTXpro 및 GTXpro BULK 프린터가 성공을 거둔 이후 의류 직접 인쇄 업계의 판도를 바꾸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Brother에 따르면 GTX600은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으며, 의류의 대량 생산을 위한 프린터로 운용이 용이한 장비다.

이 새로운 프린터는 고품질 디자인 재현과 산업 수준 활동 향상이라는 이중 과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잉크를 인쇄 준비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GTX600은 Brother가 보고한 대로 4가지 주요 영역에서 잉크 재순환 기능을 제공한다. 지속적인 인쇄 작업을 위해 내부 냉각 팬이 있는 산업용 프린트 헤드에서 분사되는 16개의 잉크 채널을 개발했다. 잉크는 최대 1,200dpi까지 업계 최고의 인쇄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필터링 및 탈가스 된다. 내장형 가습기는 어려운 환경이나 대규모 생산현장에서도 기계가 항상 원하는 작업 조건을 갖도록 한다.

GTX600은 무한한 창의적 가능성을 위해 다양한 플래튼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플래튼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빠르게 변경할 수 있으며 높이도 자동 선택할 수 있어 프린트할 수 있는 모든 소재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GTX600은 속도감을 높인 기능을 탑재하고 산업 유지 보수 스테이션을 업그레이드하여 지속적이고 빠른 인쇄 작업이 가능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습식 캡과 내부 잉크 프린트 헤드 순환 기술을 통해 잉크 낭비가 줄일 수 있으며 GTX600의 경우 잉크가 9리터 탱크와 18리터 탱크가 제공되어 포장 폐기물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