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일본 도쿄 하라주쿠 기반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의 협업 제품을 8월 23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리녹스와 네이버후드의 협업은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0년째 이어오고 있다. ‘Neighborhood x Helinox’ 컬렉션에서는 헬리녹스에서 꾸준히 주목받아 온 제품군을 바탕으로 총 7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는 네이버후드의 2024년 패턴인 트리카모(Tree Camo)를 적용해 자연 속에서 나무와 어우러지는 컬러감으로, 자연의 미학을 반영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구성에는 어디서나 편안한 생활 공간을 제공하는 6~8인용 자립식 9각 돔형 쉘터 ‘노나돔 4.0’을 비롯해 선셋체어, 코트원 컨버터블, 스피드 스툴, 사이드 스토리지 S를 포함한다. 또한 캠핑 랜턴 전문 브랜드 ‘크레모아(Claymore)’도 함께 참여한 조명 ‘MEDAL’과 휴대용 공기 분사기 ‘AIR’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헬리녹스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 ‘HCC 파리(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파리)’를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