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종 | 와끼용 감속기

재봉기용 감속기 전문업체, 성우정밀(대표: 박보인)이 출시 중인 와끼용 감속기가 해외봉제현장에서 작업효율성이 뛰어난 장치로 입소문이 나 수요가 부쩍 늘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용도별로, 박물용(SW-9270 M/셔츠 etc.), 중후물용(SW-9270 MH/스포츠웨어 etc. 일반 작업용), 후물용(SW-9280 XH/청바지 etc.)으로 구분된다. 와끼용 감속기(우레탄 롤러 폭: 12㎜, 18㎜)는 헤드, 에어리프트, 니들 쿨러, 서보모터, 테이블, T스탠드, 보조스탠드로 구성되어 있다.

상하 정지 기능의 서보 모터를 사용하여 소음과 진동이 없으며 작업물 이동시 페달 스위치를 가볍게 누르면 노루발과 감속기의 롤러가 같이 올라가도록 하는 에어식 자동 노루발 올림장치와 재봉기 작동시 바늘 쪽에 바람을 불어주어 바늘의 열을 식혀 주는 니들 쿨러를 장착했다. 동사 담당자는 감속기 사용시 준수사항을 잘 따라줄 것을 사용자에게 당부했다.

우선 감속기를 1주일 정도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침판을 열고 톱니에 먼지를 제거 할 것과 작업이 끝나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바늘 위치를 침판 밑으로 꽂아 놓고,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롤러를 들어올려 놓아야 기계에 무리가 가지 않아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