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roducts | 재단 소프트웨어 플랫폼

AccuMark / AccuMark 3D / AccuNest  / AccuPlan

소프트웨어 및 재단실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美 Gerber Technology는 강력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AccuMark®, AccuMark 3D, AccuNest™ 및 AccuPlan™을 지난 2월에 공개했다. 이 플랫폼은 3D 설계에서 공급망을 디지털화하여 제품 개발 및 생산을 더욱 빠르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하게 할 수 있다. 2D-to-3D 통합 및 증가된 디지털 인쇄 기능으로 의류 개발이 한층 빠르고 편리해졌다. AccuMark는 컷팅 플랜 소프트웨어와 고객의 ERP 시스템을 긴밀하게 통합하여 생산을 간소화했다. 고객이 맞춤형 의류 또는 대량 생산 의류를 제작할 때 이번에 출시된 AccuMark는 시간을 단축하고 원단 소비를 개선해 비용을 크게 절감시키며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기회를 열어준다.

Gerber 소프트웨어 부사장은 “고객과 이야기를 나눈 결과, 샘플을 작성하는데 매년 수백만 달러와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따라서 이번 릴리스에서는 3D 워크 플로우를 완전히 개선하여 고객이 실제 샘플을 작성하는데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설계를 검증하여 진정으로 능률적이고 효율적인 워크 플로우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리드 타임을 3주에서 48시간으로, 자재 낭비는 최대 40% 줄임으로써 소비자의 속도, 지속 가능성 및 품질에 대한 기대치를 뛰어 넘었다. 개선된 디지털 인쇄 기능과 실제와 같은 가상 샘플을 통해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주문형 생산을 강화해 아이디어를 수동 프로세스보다 60% 더 빠르게 제작할 수 있게 됐다. 모든 규모의 브랜드, 소매업체 및 제조업체는 Gerber의 자동 네스팅 솔루션인 AccuNest 및 강력한 컷팅 소프트웨어인 AccuPlan의 강력한 듀오 덕분에 생산 공정에서 최대 25%의 원단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