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Brooks Running Company, 2017년 3분기, 성장세 회복

미국 Brooks Running Company는 2017년 3분기 11%의 성장율을, 글로벌 신발 매출은 14%의 성장율을 기록했다. 3분기 브랜드의 성공은 Ghost와 Adrenaline GTS의 인기 덕분으로 각각 매출이 39%, 30% 증가했다.

“두 자리 수의 성장세 회복에 매우 고무된 상태다. 우리 제품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는 뜻”이라고 Brooks의 부회장 Dan Sheridan은 말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이지만 기능성 러닝 카테고리는 안정적인 신호를 보이고 있으며 Brooks는 카테고리 내에서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 NPD의 소비자 추적 서비스에 의하면 Brooks는 2017년 9월 기준 성인 러닝화 시장에서 점유율이 3.7% 증가했다.

Brooks는 전문 러닝 리테일 파트너와의 관계에 계속 주력하며 2017년 채널을 활력을 불어넣는 두 가지 프로그램 Locally와 Fast Track을 출시했다. 소매업체에서 주문을 관리하고 재고를 확인하고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되는 원-스톱 역할을 하는 Fast Track은 재고를 쌓아 놓는 부담 없이 소비자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NPD의 소매 추적 서비스에 의하면 Brooks는 러닝 전문 채널에서 점유율 1위를 유지했다. 기능성 러닝화 (스포츠-라이프스타일 제외)의 점유율은 25를 기록했다.
“이만큼 역동적인 순간을 경험해본 적이 없다. 우리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Brooks의 CEO Jim Weber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