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 기반 특수 섬유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제조업체 렌징 그룹(Lenzing Group)이 렌징™(LENZING™) FR 셀룰로오스 섬유에 자사 섬유 식별 시스템을 도입헤 보호복 소재의 투명성 및 추적성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해결한다.
렌징의 섬유 식별 시스템은 생산의 모든 단계에서 렌징™ FR 섬유를 식별할 수 있으며 보호복에 대한 탁월한 추적성, 품질 보증 및 신뢰를 보장한다. 또 렌징은 모달 기반 섬유로 만든 렌징™ FR 보호복을 통해 책임감 있는 생산 공정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함으로써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클라이밋파트너(ClimatePartner)의 인증을 받은 탄소 중립 렌징™ FR 섬유는 업계의 증가하는 지속 가능성 요구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렌징의 작업복 및 보호복 담당 이사 올리버 스푀커(Oliver Spöcker)는 “업계 파트너와 소비자들 사이에서 공급망의 투명성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보호복에 사용되는 렌징 섬유 식별 시스템과 같은 기술이 보호복에 사용되는 렌징™ FR 섬유의 정품 여부를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이 강조되고 있다. 소재 추적성과 공급망 투명성이 공공 및 민간 조달 프로세스에서 점차 필수 요건으로 떠오르면서 렌징 섬유 식별 시스템은 오늘날 산업 환경에서 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FR 셀룰로오스 섬유 생산 분야에서 45년이 넘는 업계 경험을 보유한 렌징은 광범위한 섬유 포트폴리오를 통해 뛰어난 보호력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FR 셀룰로오스 섬유를 제공한다. 렌징은 당사 섬유 식별 시스템과 업계 노하우를 통해 보호복에 사용되는 정품 섬유가 관련 산업 요건에 따라 필요한 최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함을 보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