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SA(Sewn Products Equipment & Supplies of the Americas)는 역사적인 Le Mount Stephen에서 10월 8일 화요일부터 10월 10일 목요일까지 연례 임원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업계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아 학습, 네트워킹 및 몬트리올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캐나다의 패션 중심지로 알려진 몬트리올은 뉴욕, 로스앤젤레스에 이어 북미에서 세 번째로 큰 의류 제조 허브이다. 2006년에는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유네스코 디자인 도시로 인정받았다. 현재 전 세계 40개 도시를 포괄하는 인상적인 목록에는 베이징, 멕시코 시티, 이스탄불, 베를린과 같은 다른 주목할만한 지역이 포함되어 있다.
SPESA 이사회 사무총장 겸 재무관이자 몬트리올 지역의 책임자인 Michael Rabin은 “몬트리올은 2024년 집행 회의를 개최할 수 있는 흥미로운 장소입니다.”라고 말했다. “제 경력의 대부분을 이 도시에서 보내면서 저는 이곳의 봉제 산업이 해외 아웃소싱과 같은 예외적인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업계가 신기술 채택, 지역 내 대형 제조업체 및 브랜드 설립, 열정적인 인력을 구축하고 성장시키려는 집단적 추진력을 통해 스스로를 재창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2024년 임원 회의에서는 오늘날 봉제 제품 산업이 직면한 과제와 기회에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 해당 지역의 특정 주제를 혼합하는 기조 연설과 패널 토론이 결합될 예정이다.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퀘벡(및 캐나다와 북미 전역)의 제조 환경, 신기술이 산업 변화를 주도하는 방법, 업계의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차세대 인력을 지원하는 것을 포함해서 다양한 내용이 포함된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나 기술의 채택을 통해 우리는 미주 전역의 업계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으면 경쟁력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라고 SPESA 회장 Mark Hatton이 말했다. “LA에서 열린 2024 SPESA 발전 컨퍼런스에서 우리는 기업이 생산을 증대하기 위해 기술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 미래 지향적인 변화에 전념하는 업계 전문가를 소개했습니다. 저는 기술을 통한 진보와 사람을 통한 진보를 어떻게 결합하는지에 초점을 맞춰 몬트리올에서 이 대화를 계속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차세대에게 성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방법은 우리 임원 회의의 주제일 뿐만 아니라 조직으로서 SPESA의 장기 전략의 일부로 남아 있습니다.”
교육 세션 및 네트워킹 외에도 SPESA는 지역 산업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몬트리올의 주요 명소 중 일부를 강조하는 오프사이트 투어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 선택적 활동은 참석에 관심이 있는 모든 등록자에게 부가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
SPESA 회장인 Michael McDonald는 “몬트리올에서 2024년 SPESA 집행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매년 시장에서 시장으로 의도적으로 이동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콘텐츠와 연사 라인업의 발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처럼, 새로운 사고 방식을 고취하고 연결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며 사람들이 목적지를 건너갈 수 있도록 새로운 장소에서 이벤트 개최를 우선시합니다. 우리는 풍부한 산업 입지 때문에 몬트리올에 매력을 느끼지만 아름답고 재미있고 역사적인 도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현재 임원 컨퍼런스 조기 등록이 진행 중이다. 얼리버드 등록 마감일은 7월 12일 금요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