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제2기 ‘유어즈’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모집

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회장: 유지용)가 운영하는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에서는 성북구 패션봉제소공인들을 위한 공동브랜드 ‘URZ(유어즈)’의 제 2기 공식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유어즈(URZ)는 Unique Reality Zone(당신을 위한 가장 특별한 순간)의 약자로 2016년, 패션제조기업의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 및 공동유통 판로개척을 위해 런칭한 공동브랜드이다.

작년에 선정된 제 1기 유어즈 브랜드 서포터즈의 경우 3개월간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개성있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성북구 관내 패션봉제 소공인들의 상품 경쟁력을 알리는데 기여했으며 지역문화의 홍보대사로 활동해왔다.

올해는 11월 6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총 7명의 서포터즈를 모집하며 모집대상은 개인 SNS 채널을 운영하며 소셜 미디어 활동이 활발한 자로,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고 사진 및 영상 촬영과 편집이 가능한 자를 우선 선발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2개월간의 활동 기간에 매월 10만원 상당의 원고료와 유어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원받게 된다.
지원신청은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sbsmartcenter@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1월 21일에 발표하며,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센터 관계자는 “제 1기 유어즈 서포터즈가 성공적으로 운영된 만큼 성북구 관내 패션제조 경쟁력과 지역문화유산을 알리는데 제 2기 유어즈 서포터즈 역할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며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홍윤경 실장 (010_5293_5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