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오는 13일 DDP 디자인랩 3층 디자인홀에서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의 역량 강화와 일본 진출 확대를 목적으로 하는 ‘K Fashion Re:Boost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브랜딩 전략’과 ‘일본시장 진출 전략’ 크게 두 파트로 나누어 진행되며, 각 파트 별 국내외 전문가의 초청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첫 번째 세션에서는 브랜딩·광고 전문가 이근상 KS‘IDEA 대표가 ’성공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은 작은 브랜드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작은 브랜드들이 가진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본질을 전달하는 브랜딩 전략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나눈다.
이어서 두 번째 ‘일본시장 진출 전략’ 세션에서는 마뗑킴(Matin Kim) 일본 팝업을 주관한 최한우 MXN재팬 대표는 마뗑킴의 일본 진출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왜 지금 일본 진출이 필요한지’ 에 대해 조명하고, 마나베 타이가 SIXTYPERCENT 대표는 일본 1020 소비자가 선택한 K-브랜드와 아시아 온라인 패션 플랫폼 ’식스티퍼센트‘ 출점 브랜드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패션산업협회는 K Fashion Re:Boost 세미나를 통해 국내 패션브랜드 관계자들에게 변화하는 브랜드 생태계를 이해하고, 새로운 성장의 모멘텀으로 일본 시장 진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미나 참석 희망 시 한국패션산업협회 홈페이지(koreafashion.org)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12월 7일까지 접수하며, 좌석이 한정돼 선착순 마감한다.
*세미나 신청 바로가기(https://forms.gle/1fi8xoG3yyKYRYdo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