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기띠 브랜드 허그파파(HUGPAPA)에서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의 새로운 컬러인 ‘오트밀’ 컬러 에디션의 사전 공개 행사를 제45회 베페 전시회에서 진행한다.
허그파파는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가 대한민국을 비롯해 일본·대만·홍콩·싱가포르·말레이시아·태국 등 주요 동아시아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기존 제품의 독보적 기능성 및 실용성에 감성적인 오트밀 컬러를 더한 신제품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허그파파는 2017년 미국 BOA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와 공동 개발한 특허받은 ‘다이얼핏(Dial-Fit)’이라는 ‘맞춤 피팅’ 기능이 장착된 프리미엄 아기띠를 출시해 업계에서 다이얼을 활용한 다양한 아기띠 출시 트렌드를 선도한 바 있다.
2023년 ‘아이보리’ 컬러 에디션에 이어 이번 오트밀 컬러 에디션 신제품 출시로 더 감성적인 컬러를 원하는 젊은 엄마 아빠들의 소비 트렌드를 다시 한번 이끌 것으로 보인다.
허그파파는 이번 사전 공개 행사에서 오트밀 컬러 전시를 공개하고 다양한 혜택과 함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베페 사전 공개 행사 이후 3월 말쯤 온·오프라인 동시 정식 공식 론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