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즈(URZ), ‘친환경 캠페인’ 주제로 2024 신상품 출시

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회장: 유지용)가 운영하는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에서는 성북구 공동브랜드 ‘URZ(유어즈)’의 2024년 봄여름 신상품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In Nature’로 ‘친환경 캠페인’을 주제로 한 그래픽 티셔츠와 오가닉,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런칭 이벤트 사은품도 자동 재단 후 버려지는 남은 원단을 활용하여 제작한 ‘업사이클 파우치’를 제공할 예정으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지속가능한 환경에 관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유어즈’ 기획상품개발 참여업체는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했으며 성북구 관내 패션 봉제 소공인들의 일감연계 및 디자인 가치 향상을 위해 신진 디자이너 2명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컬렉션의 주제에 맞게 캠핑이나 레저, 야외활동 등 자연에서 활동하기에 편하고 실용적인 티셔츠와 맨투맨, 원피스 등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되며 뉴베이직 아이템들은 총 7가지 컬러를 제안함으로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 유지용 회장은 “올해는 중국뿐 아니라 동남아시아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확장시켜 유어즈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센터 내 열프레스기를 비치해 베이직한 아이템에 고객들은 물론 성북구 디자이너와 소공인들도 그래픽을 직접 인쇄할 수 있도록 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봄 여름 기획상품으로 개발된 모든 상품들은 www.urzshop.co.kr과 네이버 쇼핑, 서울쇼룸 디자이너 쇼핑몰과 Hmall, 롯데온, 퀸잇, 바바더닷컴과 성북스마트패션산업센터 1층에 위치한 에스플러스라운지(S+Lounge)에서 전시 판매되며 상품 출시부터 3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업사이클 파우치’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