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 ‘마스크·필터 샤워기 부문’ 1위 선정

라이프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황사·방역 마스크와 필터 샤워기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 15회를 맞은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로,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산업별로 가장 높은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발한다. 아에르는 황사·방역 마스크 부문과 올해 신규 부문인 필터 샤워기 부문의 후보군 가운데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등 6개 지표 평가에서 1위를 기록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

아에르는 집진 필터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마스크, 필터 샤워기, 자동차 에어컨 필터, 친환경 교체형 베개 커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에르 마스크는 안전하면서 호흡이 편안한 프리미엄 마스크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21년부터 프리미엄브랜드지수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마스크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며,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하춘욱 씨앤투스성진 대표는 “아에르 마스크가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에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삶을 위한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로서 제품 개발과 혁신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