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ats와 Lenzing, 신발용 무합성 가공 갑피 및 원단 공동 개발

Coats Footwear는 특수 섬유의 선도적 글로벌 생산업체인 Lenzing Group과의 흥미로운 협력을 발표했다.
Coats Footwear의 혁신적인 ProWeave™ 기술과 렌징의 혁신적인 TENCEL™ Lyocell 필라멘트를 결합하여 두 회사는 지속 가능성과 성능 특성을 결합한 신발 갑피와 원단을 개발, 9월 19일 밀라노에서 개막하는 가죽 피혁전시회 ‘Lineapelle Fair’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업계 최초로 양사는 다양한 섬유와 원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특허 자카드 직조 기술인 ProWeave™를 사용하여 TENCEL™ Lyocell 필라멘트를 직조하는 데 파트너십을 맺었다. 재구성된 신발 갑피와 원단은 Circle Sportswear의 ‘SuperNatural Runner’ 프로토타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는 ProWeave™ 기술과 기타 바이오 기반 소재를 사용하여 양모와 혼합된 TENCEL™ 리오셀 필라멘트를 사용하는 최초의 무합성 기능성 신발이다.

이 혁신적인 방법과 기술의 조합을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지속 가능하며 매우 편안한 갑피와 원단을 생산할 수 있으며, 이는 제2의 피부처럼 기능하는 적응형 핏을 갖는다. 이 획기적인 협력은 공급망 추적성, 생물학적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고 다양한 용도의 고품질 갑피 및 직물 생산과 관련된 탄소 배출량을 낮추기를 원하는 모든 신발 브랜드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