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17일 오후, 중국 위환시립도서관 1층 다기능강의실에서 중국(Yuhuan, 위환)-이란 경제협력 및 과학기술혁신 포럼이 열렸다. Zhan Fuzhang Yuhuan 위환 부시장, Arthur 주중 이란 대사 참사관, Khalid 주중 이란 상공회의소 대표, Li Changming 이란 상공회의소 대표, Sun Wei Zhejiang Haichuang Science 이사 및 기술교류연구소 외 많은 귀빈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 ZOJE 마케팅 센터 부사장 Zhu Miaohai가 회의에 초대되었다. 이 포럼은 중국 위환(Yuhuan)시와 이란의 실물 경제, 기술 혁신 및 고품질 제품 간의 가교를 구축하여 위한 기업들과의 새로운 협력 방식을 모색하기 위해 열렸다. ZOJE의 마케팅 부사장인 Zhu Miaohai는 Yuhuan의 많은 회사를 대표하여 이란 수출 경험을 공유하고 경제 협력, 기술 혁신 및 기타 문제에 대해 심도 있는 교류와 토론을 진행했다. 그는 이란 기업과의 협력 관계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란의 NASR DOOKHT MACHINE CO.는 2003년에 설립되어 20년 동안 ZOJE와 협력해 왔다. 회사는 7,000평방미터 규모로 10대의 서비스 차량과 4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란 봉제 산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300개사 이상의 딜러를 보유하고 있다.
2023년에는 세계 경제가 긴장되고, 미국은 지속적으로 금리를 인상하면서 재봉기 산업은 전반적으로 매출이 감소했다. 그러나 이란 의류 산업은 계속해서 호황을 누리고 있다. 2020년부터 2023년 11월까지 ZOJE의 이란 수출 비율은 계속해서 증가했다.
이란 의류 산업 발전에 가장 큰 공헌을 하고 이란 의류 산업 종사자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가장 경제적인 봉제 장비를 제공하는 것이 중국과 이란 협력의 최종 목표라고 밝혔다.
포럼 개최 이후 이란 대표단이 ZOJE의 혁신적인 기술과 스마트 재봉 솔루션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참석자 대부분이 공장을 방문했다.
ZOJE는 이란과의 협력 기회를 확고히 하고 국제적 위상을 계속 높이기 위해 이란과의 공동 발전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한다. 이를 위해 기업의 디지털 변혁과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할 계획이다.